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고시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 부과지침(조달청 고시 제2015-297호)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196 등록일 : 2015-12-01 17:07:01 담당부서: 정보기획과 전화번호: 070-4056-746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부과지침」 부칙 제1조제②항 : 제3조 제1호의 ‘나’목에 따른 수요기관 외의 자(민간수요자)에 대한 전자입찰 이용수수료 부과는 전자입찰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2015년도까지 면제한다.로 일부개정되어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관련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개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 부과지침(조달청 고시 제2014-33호, 2014.12.10)
나. 시행 : 2014. 12. 10.

 
붙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 부과지침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