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조달청, 혁신제품 기업 '(주)트레시스' 현장 소통
작성자 : 구주원
조회수 : 591
등록일 : 2024-08-05 14:05:29
담당부서:
전화번호:
전북지방조달청, 혁신제품 기업 '(주)트레시스' 현장 소통
- 지주일체형 태양광가로등, LED 보조신호등 혁신제품 지정 - 우수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한 공공조달길잡이 맞춤형 컨설팅 제공
|
- 전북지방조달청(청장 한창훈)은 혁신제품 제조업체인 (주)트레시스(대표 문은미)를 방문하여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 방안 논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소통에 나섰다.
- (주)트레시스는 공공조달길잡이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 지난 달 '지주 일체형 태양광 가로등', '모두에게 더 안전한 디지털 LED 보조신호등' 2개 제품이 조달청 혁신제품에 지정되었다.
- 이번에 지정된 '지주 일체형 태양광 가로등'은 CIGS 박막 태양광 모듈을 'C'라운드형으로 개발한 태양광 가로등으로 기존 태양광 모듈 대비 10배 이상 가볍고 지주-모듈 일체화로 강력한 풍하중에도 견딜 수 있는 제품이며, '모두에게 더 안전한 디지털 LED 보조신호등'은 신호등주에 기존 교통신호등과 동일한 신호를 표출하는 LED를 매립하여 시인성을 향상하고 자동 밝기 제어를 통해 빛공해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 한창훈 전북지방조달청장은 "기술력을 갖춘 도내 기업들이 혁신제품, 우수제품, G-PASS기업(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 등 조달제도를 통해 국내외 조달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공공조달길잡이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