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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점추진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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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 가치의 서비스 제공

  • 단가계약 최대한 확대 ⇒ 지역중소기업 적극지원
  • 공공기관의 물품선택권 확대 ⇒ 다수공급자물품계약제도(MAS) 도입
  • 고객관리시스템(CRM) 구축 ⇒ 고객만족도 제고
  • 유비쿼터스 모바일 전자입찰 ⇒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
  • 전자계약으로 투명성 보장 ⇒ KONEPS를 통한 전자계약 제도화

대전·충남지역 경제 활성화 를 및 경쟁력 강화

  • 지역제한 경쟁입찰 활용 ⇒ 지역경제 적극지원
    • 시설공사 및 물품·용역구매에 적용
  • 지역업체 공동도급 활성화 ⇒ 지역업체의 수주기회 확대
    • 국내입찰 대상공사 : 49%까지 지역업체 지분보장
    • 국제입찰 대상공사 : 지역업체 공동도급 적극유도
  • 여성기업과 소액 수의계약 ⇒ 약자기업 지원강화
  • 납품대급 신속지급 ⇒ 4시간 이내
    • 선금지급 확대로 지역 중소기업 자금 유동성 지원

기업형 서비스체제 강화로 고객만족도 제고 및 사업목표 달성

  • 타겟마케팅 활동으로 조달사업 목표달성
  • 고객의 현장 목소리를 반영하는 「상시 모니터링제·해피콜 서비스」실시
  • 조달물품 품질관리 강화
    • 기동점검반을 구성하여 철근, 레미콘 등 주요 관급자재 품질점검 실시
    • 행정용품(비품류) 사후관리 서비스(A/S)실시로 고객만족 조달행정 구현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332,8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