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서울지방조달청, 제3회 혁신조달 경진대회 입상(入賞)기업
작성자 : 유승은 조회수 : 339 등록일 : 2023-02-01 14:34:54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전화번호: 02-590-8652

□ 서울지방조달청(청장 강신면)은 25일 청사 PPS홀에서 ‘제3회 혁신조달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혁신기업 및 혁신조달 유공자에게 표창 및 상패를 수여하였다.

 ○ 조달청은 혁신조달제도를 통해 혁신제품의 행정현장 적용 우수 사례 및 성과 등을 국민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공공기관, 혁신기업 등이 참여하는 혁신조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 이날 시상은 동상(조달청장상)을 차지한 혁신기업 4개 사와 혁신조달 유공자(기획재정부장관상)에 대하여 이루어졌다.

 ○ 혁신기업으로는 혁신사례를 통해 혁신제품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높이 인정받은 주식회사 그린아이티코리아(대표 강원식), 주식회사 이콘비즈(대표 박용찬), 주식회사 구루미(대표 이랑혁), 합자회사 세화산업사(대표 원용식)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혁신제품 스카우터 활동을 통한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한 신용보증기금 김형준 팀장이 혁신조달 유공자 포상을 받았다.

□ 강신면 서울지방조달청장은 이번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혁신기업 성장을 통한 공공서비스 개선을 위해 혁신조달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2-590-8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