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박상은
조회수 : 934
등록일 : 2024-04-23 16:08:53
담당부서:
장비구매과
전화번호:
070-4056-8824
□ 문경례 서울지방조달청장은 23일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 기업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혁신제품 지정기업인 (주)일렉콤 (대표 이용회, 경기도 이천 소재)를 방문하여 민생 현장과 소통에 나섰다.
○ 이번 현장 방문은 관내 혁신기업의 생산현장을 찾아 기술개발 노력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규제개선 및 판로지원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 ‘95년 설립 이래 전력설비 전문기업인 (주)일렉콤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술혁신기업이다.
○ 2022년도 혁신제품으로 지정받은 ‘위험감시 시스템 내진 배전반, 전동기제어반, 분전반’은 내부의 온도 등을 감지하고 차단기를 동작하여 배전반을 보호하고,
지진 발생시 설비파손 등 2차 피해를 방지하는 내진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화재 발생시 고체 소화기를 원격으로 작동시켜 비상제어를 할 수 있다.
□ 문경례 서울지방조달청장은 “기술개발에 매진하는 유망 중소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보다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생현장과의 소통을 속도감있게 추진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이 판로확대와 경쟁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