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조달청과 전북중기청, 지역 우수제품기업 현장 소통
작성자 : 위세영
조회수 : 490
등록일 : 2025-05-26 14:57:31
담당부서:
전화번호:
전북조달청과 전북중기청, 지역 우수제품기업 현장 소통
- 전북조달청과 전북중소기업청 조달우수물품 지정기업 방문 -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 등 논의 및 경영애로 사항 청취 |
- 전북지방조달청(청장 한창훈)과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전세희)은 5월 28일(월) 조달우수제품 지정기업인 신우종합철강 주식회사(대표 김현준)을 방문해 제조현장을 둘러보고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대 방안 논의와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소통에 나섰다.
- 이번 방문은 전북조달청과 전북중기청이 협업을 통한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2021년 4월 22일부터 시작된 중소기업 지원기관 합동 현장방문으로써 현장에서 지역 중소기업이 느끼는 불편·부담의 애로사항을 발굴하고 이를 공동으로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신우종합철강 주식회사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에 소재한 '강관 등 제조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를 통해 상수도용, 농업 및 공업용수용 등에 적용되는 피복강관 및 이형관, 강관밸브실 분야의 산업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증과 탁월한 기술력에 바탕을 둔 기업이다.
- 특히,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아라미드 복합수지 PE 3층 피복강관'은 강관 외면에 PE 3층 코팅층 중 1층에 아라미드 복합수지를, 내면은 신뢰성 인증을 받은 에폭시 수지를 적용 장기적인 품질을 강화하여 어떠한 충격이나 부식의 위험으로부터 장기적으로 강관을 보호하는 특징이 있다.
- 한창훈 전북지방조달청장은 "지역 내 우수한 기업이 공공조달 시장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전북중기청과 지속적인 협력 등 적극행정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 전세희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우리 지역 기업의 공공조달시장 판로 지원을 위해 전북조달청과 함께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