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광주지방조달청장, 지역 유망 중소기업 방문
작성자 : 윤수영 조회수 : 452 등록일 : 2022-06-09 16:19:57 담당부서:   전화번호:  



광주지방조달청장, 지역 유망 중소기업 방문



□  광주지방조달청장(김공진)은  6월  9일(목)  전라남도 순천  및  여수에  소재한  (주)파루(대표  강문식)와  주식회사 정희(대표  김정환)를  방문해  현장  소통활동에  나섰다.<사진 별첨>


□  (주)파루는 1993년 창업하여 주 생산품인 태양광발전장치 등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40여 년 동안 기술 ·제품 개발에 몰두하여 특허 등의 기술을 등록하였으며, 특히 '화재예방형 접속함에 적용된 기술을 적용한 태양광발전장치'에 대하여 우수조달물품으로 준비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  또한 주식회사 정희는 2018년 창업하여 주 생산품인 물탱크 및 방수시트 등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특히 '배수지 등의 내측면에 시공되어 내수성과 방수성을 높이고,  향균성을 넣은  폴리프로필렌계 시트가 이중으로 형성되어  강알칼리성 발생을 예방하는  향균방수시트' 기술이 적용된 PP향균방수시트는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유망 중소기업이다.


□  김 청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조달청 역시 우리 지역 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