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공공조달길잡이' 컨설팅 기업 공공시장 첫 번째 진출
작성자 : 황태운 조회수 : 248 등록일 : 2024-03-29 08:34:42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전화번호: 033-260-2201

강원지방조달청(청장 이병철)은 춘천 소재 ‘(합)동양아이텍(대표 고광만)‘이 ’공공조달 길잡이‘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 ‘정보시스템 통합 구축 서비스’ 등 2개 상품을 조달청 ’이음장터’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조달청(청장 임기근)이 지난 13일 대전정부청사에서 ‘공공조달 길잡이’ 발대식을 개최하고, 공공조달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  이후 공공조달시장에 진출하는 첫 번째 기업이다.

강원조달청은 동양아이텍의 ‘이음장터’ 입점을 시작으로 ‘영상감시장치(CCTV)’, ‘LED 전광판’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추가 입점을 지원하기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계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정희 공공조달 길잡이는 “컨설팅을 받은 도내 기업이 공공조달시장 진입부터 성장까지의 튼튼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전담관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외, 강원조달청 지원으로 쇼핑몰 입점 기업)

1. 영월더덕영농조합 ‘전통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입점(3/12)

    => 지난 해 11월 도내 농촌융복합산업 인증기업 대상 설명회 참석 기업

2. ㈜다원에프앤비 ‘냉동빵’ 국방상용물자쇼핑몰 입점(3/17)

    => 지난 해 8월 홍천군 추천기업 대상 설명회 참석 기업


1

(사진설명) 강원청 ‘공공조달길잡이’ 상담실에서 공공조달시장 첫 번째 진출을 축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정희 공공조달길잡이(왼쪽 두 번째), 동양아이텍 고광만 대표(왼쪽 네 번째)

 

2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