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현장뉴스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기술우수 조달기업, 기술력 더욱 높여 해외진출 확대 지원
작성자 : 윤일구 조회수 : 177 등록일 : 2024-03-26 08:47:04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25일 ‘조달기업과 함께하는 민생현장소통’ 일환으로 대전·세종·충남 소재 우수조달물품 지정기업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기술력 향상과 글로벌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현장 규제를 속도감있게 혁파하겠다고 밝혔다.

사진1_기술우수조달기업

▶ 임기근 조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25일 (주)삼진정밀에서 열린 우수제품업체 간담회에 참석하여 우수조달물품 제도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3_기술우수조달기업

▶ 임기근 조달청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25일 대전·세종·충남 기술우수 조달기업 현장소통 간담회에서 조달기업 지원을 위해 현장규제 개선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4_기술우수조달기업

▶ 임기근 조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25일 상수도용 밸브 전문기업 (주)삼진정밀을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5_기술우수조달기업

▶ 임기근 조달청장(오른쪽)이 25일 (주)삼진정밀을 방문하여 제품생산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6_기술우수조달기업

▶ 임기근 조달청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주)삼진정밀 현장방문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공누리
조달청 이(가) 창작한 기술우수 조달기업, 기술력 더욱 높여 해외진출 확대 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변인
  • 042-724-7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