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현장뉴스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이종욱 조달청장, 취임 후 첫 현장행보로 업계단체 방문
작성자 : 윤일구 조회수 : 362 등록일 : 2022-05-17 16:15:40

제37대 조달청장으로 부임한 이종욱 청장은 취임 후 첫 현장행보로 17일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를 방문해 중소기업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사진 1_중기중앙회 방문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 세번째)은 취임 후 첫 현장 행보로 17일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오른쪽 세번째)를 만나 중소기업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은 간담회에 앞서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2_중기중앙회 방문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은 취임 후 첫 현장 행보로 17일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만나 중소기업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은 간담회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한편, 이 청장은 같은 날 (사)벤처기업협회(회장 강삼권)도 방문하여 기술·품질이 우수한 창업·벤처기업의 초기 판로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 3_벤처협회 방문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과 강삼권 벤처기업협회장이 17일 벤처기업의 초기 판로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마련된 간담회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4_벤처협회 방문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17일 벤처기업협회를 찾아 벤처기업의 초기 판로 지원 방안을 논의한 뒤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공공누리
조달청 이(가) 창작한 이종욱 조달청장, 취임 후 첫 현장행보로 업계단체 방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변인
  • 042-724-7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