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우수제품 지정 수여식에서 관내 우수 기업 4개사 선정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12 등록일 : 2023-06-08 19:05:25 담당부서:   전화번호:  

‘23년 우수제품 지정 수여식에서 관내 우수 기업 4개사 선정

 

- 인공지능 기반의 미아-치매노인 찾기 솔루션 등 4개 제품 우수조달물품 지정 -

 

대전지방조달청(청장 유순재)‘2023년 제1회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55개 제품 중 주식회사 원모어시큐리티 등 관내 4개 회사의 우수제품이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세종시에 소재한 주식회사 원모어시큐리티의 인공지능 기반의 미아-치매노인 찾기 솔루션은 인공지능 기술을 통한 CCTV 영상분석 제품으로 기존의 CCTV 교체 없이 해당 업체의 독자적인 솔루션을 통하여 지능형 관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분석시간 단축 및 운영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1>

 

()하나로오에이퍼니처(대전시)충격완화 기능으로 소음 및 바닥손상방지 기능을 구비한 이동식스툴테이블은 학교급식실, 휴게소 및 구내식당 등에서 활용 가능한 의자 일체형 테이블로, 편리한 슬리이딩 기능으로 착석 및 이탈이 용이하여 특히 어린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사진2>

 

()티엠(서천군)형태 안정성이 우수한 천연 복합소재 인조잔디 구조체는 인조잔디 기포층 제조 시 천연 현무암 소재인 바잘트 섬유를 균일하게 분포시켜 온도 변화에 따른 형태 변형을 최소화하는 등 사용자 부상 방지 및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주식회사 정양에스지(공주시)외단열 발코니용 열교차단 단열구조체는 발코니 슬래브 구조체 내부에 설치되어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재의 역할과 단열재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제품으로 결로 해결 및 에너지 절감으로 제로에너지 건축 실현에 기여하는 구조용 열교차단재이다.

 

우수조달물품 지정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이며, 우수조달물품 지정을 받은 기업은 국가계약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우선구매제도 등 정책적 지원을 받게 된다.

 

* 나라장터 엑스포, 공공조달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프로그램 지원

 

유순재 대전지방조달청장은 관내 기업들이 우수제품 지정 제도를 통하여 공공조달시장에 진출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332,8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