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대전테크노파크 중소기업 대상 혁신조달정책 설명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065 등록일 : 2022-07-19 14:48:04 담당부서:   전화번호:  

대전테크노파크 중소기업 대상 혁신조달정책 설명회 개최

                            -  혁신제품 신청 절차 및 방법, 시범구매 등 실무내용 중심 교육  -


대전지방조달청(청장 이창인)719() 대전지능로봇산업화센터에서 대전테크노파크에서 연구개발 및 보육 중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조달 정책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526일 대전테크노파크와 체결한 혁신조달 업무협약(MOU) 실행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참여 기업에게는 혁신제품의 도입배경부터 지정 종류, 신청 절차 및 방법과 지정 후 상용화 지원을 위한 시범구매, 수의계약 혜택까지 혁신 제도 전반을 기업들 눈높이에 맞춰 상세히 설명하였다.


한편, 기술개발 후 제품판매에 고민이 많던 기업들은 혁신조달을 통해 공공시장 판로 개척이 가능하다는 새로운 조달 방식에 큰 관심을 보이며,

혁신제품 신청 시 평소 궁금하고 어려웠던 제품 목록 등록부터 서류 작성·신청까지 실무 내용을 현장에서 자유롭게 질의하였다.


이창인 대전지방조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테크노파크의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이 그들이 개발한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혁신제품으로 지정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혁신제품을 시작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332,8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