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230224)대구조달청장, 혁신시제품 지정업체 현장 방문
작성자 : 김정연 조회수 : 417 등록일 : 2023-02-27 10:24:22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전화번호:  

(20240224)보도사진

대구지방조달청(청장 이영호)24일 경북 칠곡군에 소재한 에이펙스인텍()(대표 김권진)의 생산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소통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혁신시제품*으로 지정된태양광 CCTV 보안등‘IOT 기반 원격접속장치의 제조현장을 점검하고 제조공정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직원의 이해를 높이고, 현장 규제과제 발굴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상용화 전 혁신제품에 대해 공공성, 혁신성 등을 평가해 지정한 제품으로, 지정기간(3) 동안 수의계약 가능

 

20.10월 혁신시제품으로 지정된태양광 CCTV 보안등LED등기구와 CCTV를 일체화시켜 최소한의 비용으로 조명과 범죄예방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며,

 

- 또한 22.12월에 지정된‘IoT 기반 전기안전 원격접속장치는 누전, 과부하를 실시간 감지하여 전기재해 사전 예방 등 안전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영호 대구조달청장은기업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지역의 우수한 기술혁신제품이 실질적인 판로를 확보하여 성장·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