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DAEGU PPS

지방청 소식 조달청은 공공조달을 통해 창조경제경제부흥을 이루겠습니다.

HOME > 조달뉴스 > 지방청 소식

SNS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미투데이에 공유하기    싸이월드에 공유하기    구글에 공유하기

지방청소식 : 이 표는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 부서명 , 전화번호 , 내용, 첨부파일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ubject (2020.7.7.)대구조달청, 혁신시제품 유망 기업 발굴에 나서
Writer 안경화 Date 2020-07-09 Read 541
Division
전화번호
Contents

박준훈 대구지방조달청장은 7일 대구 북구에 있는 ()비에스지(대표 홍종윤)를 방문해 제조현장을 둘러보고, 혁신시제품 구매사업제도를 안내하는 등 본격적인 혁신시제품 유망기업 발굴에 나섰다.

혁신시제품 구매사업은 기술력과 혁신성이 인정된 시제품을 조달청이 먼저 구매한 후 공공기관의 현장사용(테스트베드)을 통해 상용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 81개 혁신시제품이 선정, 이중 53개 제품이 실제 공공판로로 연결된 바 있다.

()비에스지는 투습 방수성 필름 인벡스(Invex)와 항균·항바이러스 섬유 메디텍스(Meditex)를 개발하여 농약침투안전보호복(우수조달물품), 병원용 의복, 침구류, 시트 등을 생산 중인 친환경·기능성 첨단섬유제품 기업이다.

박준훈 청장은공공조달시장은 국내총생산(GDP)7%에 달하는 130조 규모의 거대한 시장이다.”, “R&D에 적극 투자해 혁신시제품을 개발하는 대구·경북 기업이 공공조달시장에 우선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File
제공된 콘텐츠 내용에 대한 만족도 체크

사용자 만족도 조사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070-4056-7932